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태블릿 거치대 v2 자바라 후기


태블릿 거치대 v2 자바라 후기


최근에 갤럭시탭A 10.1인치 크기의 태블릿을 구매하고 태블릿 거치대가 필요해서 알아보던 중 가격도 저렴한편이고 평도 좋은 자바라 v2거치대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 사이즈는 v1, v2, v3 세종류가 있는데 태블릿용은 v2, v3 두가지가 있습니다.


제가 구매한 v2 거치대는 배송비까지 만원 살짝 넘는 가격에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


구성품은 거치대 하나만 분리되어서 들어있습니다. 조립은 간단하게 됩니다.



휘어지는 쇠부분과 고정하는 부분을 연결하는 곳이 쇠로 만들어져있어서 쉽게 부서지지는 않을 것 같네요.



제법 단단하게 고정되서 사용중에 쉽게 빠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.



특히 구부러지는 부분이 워낙 잘 휘어지지 않아서 처음에는 조금 고생했습니다. ㅎㅎ 사용하다보면 조금은 괜찮아진다고 하네요.



태블릿 무게가 무거운편이라면 위처럼 한번 동그랗게 구부려서 사용하면 아래로 덜 휘어진다고 합니다. 



별 기대안하고 구매했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. 한가지 아쉬운 점이라면 태블릿 연결하는 부분의 동그란 관절쪽이 강하게 잡아주지 못하는편이네요. 태블릿 사용중에 움직이는건 아니지만 좀 더 강하게 잡아줬으면 했습니다.